본문 바로가기

먹는 즐거움

불금 점심으로는 피자가 짱!

 

일하던 중, 뜻밖의 횡재!

 

 

 

주말이 코앞인 오늘! 실장님이 점심은 피자 콜? 콜!

식당에서 먹는 밥 보다는 역시 몸에는 안 좋아도 맛좋은 피자!

사실 점심 시간이 오기 전까지만 해도 진짜 피자를 먹으러 가겠어 

하는 마음으로 일했지만.... 점심시간이 되서 피자 먹으러 가자!

이 한마디가 정말 천상의 노래처럼 들렸지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대리님, 팀장님 그래도 얼굴은 가려드렸어요 (초상권은 지켰습니다 ㅎㅎ)

사실 피자가 나오기 전, 샐러드바를 이용하면서 이미 반이상의 배를 채운 상태라

저는 한 조각 먹고 이미 배가 통통..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가 많이 굶주린 상태로 오다보니 피자 사진 말고 건진 사진이 없네요..

다음부턴 먹기 전 필수록 꼭 사진을 찍을 겁니다!

 

불타는 금요일, 주말을 신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

시작을 한 기분이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문제는 너어무 배터지게 먹고 와서 그런지

지금 잠이 솔솔 오는 게 함정..

그래도!!

피자 너는 더럽,, The love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먹는 즐거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배터질 정도로 먹은 고기  (2) 2016.07.26
친구가 만들어 준 아침~♬  (4) 2016.07.14
피자와 파스타의 만남!  (4) 2016.07.12